2018년 06월 경상남도 김해시 보행자의 발을 충격한 사고
(음주단속중 가해차량 운전석 바퀴에 발이 깔린 사고)
------------------------------------------------------------------------------------------------------------------------
백주민 손해사정사는 경찰교통 외근교육을 수료하기 위해 경찰인재개발원에서 교육을 받던 중 알게 되었습니다.
경찰인재개발원에서 교수님으로 처음 만나서인지 일단은 다른 손해사정사 분들보다 믿음이 갔습니다.
교수님이 도와주셨다던 다른 분들의 사례들도 듣고 혹시나 저같은 경우도 도움을 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렸는데 친절히 도와주시고 진심으로 상담해 주셔서 마음이 많이 열렸습니다.
교통사고를 처음 당해서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이후 제가 입은 피해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교수님께 전화를 드리니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 되는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를 약 3개월 동안 친절히 알려 주셔서 제가 보험회사에 대비를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 보험회사와 마무리를 하는 과정에서도 미흡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교수님께 말씀드렸더니 충분히 제가 납득할만한 방향으로 조건을 변경하여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후 생각을 해보니 가장 긍정적인 부분은 제가 상대방 보험회사와의 접촉을 하지 않았던 것이 제일 좋은 부분이지 않았나 싶고, 동료같은 느낌으로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진심어린 상담을 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앞으로도 큰믿음손해사정 번창하시길 바랍니다.